• 라인월드 동호회 '윈드라이더'
    창단식 및 정기라이딩 개최

    OCTOBER 15, 2015 | 컨텐츠 제공/작성. 공공사업팀 심영재 사원

    하루종일 책상앞에 있는 직원들을 위해 건강 증진 및 사내 문화 조성을 위한 첫 걸음으로, 2015년 9월 19일(토) 사내 자전거 동호회 '윈더라이드' 창단식 및 정기라이딩 모임을 가졌습니다. 첫 모임의 라이딩 코스는 엑스포 다리부터 대청댐까지 약40Km 정도의 상당한 거리로 한명의 낙오자 없이 무사히 왕복할 수 있었습니다.
    창단식에 참가한 이학영 대리(30, 공공사업팀)는 "라이딩을 통해 동료애를 가질 수 있었고, 평소 많은 대화를 하지 못했던 선후배 사이에서도 같이 땀흘리면서 대화의 장을 열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라며 소감을 밝혔습니다. 최근 자전거 열풍이 불면서, 자전거 라이더들이 증가하는 최근 사내 분위기에 발맞춰 '젊은 기업' 이라는 회사 이미지와 걸맞는 동호회 활동으로 직원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습니다. '윈드라이더' 회장 홍동현 대리는 매월 둘째주 토요일 정기모임을 갖고, 12~2월 겨울시즌에는 실내 스포츠나 문화 생활 등을 운영하겠다며 회사 내 첫 동호회 대표로써 큰 포부를 밝혔습니다. 초창기 멤버 5명에서 점차 참여인원이 커지고 있어 앞으로도 직원들의 큰 관심사가 될것으로 보입니다.

  • 충남대학교 ACE사업단
    생활체육 활성화 사업 FITNESS MAP 프로젝트 완료

    AUGUST 15, 2015

    올해 봄부터 충남대학교 ACE사업단과 함께 진행되었던 충남대학교 FITNESS MAP 프로젝트 1차 사업이 완료되었습니다. 학생 건강 증진 도모와 캠퍼스 내/외 건강코스 개발을 통한 건강 실천 분위기 확산을 위한 사업의 일환으로 '건강 + 스마트' 의 조합의 컨셉으로 APP 개발이 진행되었습니다. 코스 주요 스팟에 지정된 QR코드를 사용자가 스캐닝 하면 FITNESS MAP 앱에 연동되어 나의 운동량을 체크하고, 건강 통계 등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